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인생84]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계획 발표

by 메타트렌더 2024. 5. 7.
반응형

이장우 조혜원 결혼 계획 발표

 

이장우가 배우 조혜원과의 결혼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108kg에서 85kg으로의 다이어트 성공과 함께말이죠.

 

이장우 결혼 상대 배우 조혜원

 

[인생84]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계획 발표

 

이장우는 6년간의 연애 끝에 조혜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기운이 좋아졌다"며, 앞으로 아이를 많이 낳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습니다. 이를 듣던 기안84는 장난스럽게 "제수씨 도망가면 어떡할 것"이라고 질문했고, 이에 이장우는 결혼과 아이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나누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인생84]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계획 및 자녀계획 공개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이장우 인생터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이장우는 이전의 체중과 비교하여 "키 185cm에 몸무게가 108kg까지 쪘다가 85kg이 되었다"고 밝혔고, 이에 기안84가 "왜 살을 더 많이 못 뺐냐"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 꿈

 

이에 이장우는 "병이 있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몸이 아니었던 것"이라고 설명하며 과거의 힘든 상황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23kg를 감량한 것은 정말 힘들었다"며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장우는 양재고 출신으로, 데뷔 전에는 전교에서 꼴찌를 해본 적도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전교 1등이 어렵다면, 전교 꼴찌도 어렵다"며 당시 자신의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현재는 힘든 드라마 제작 환경 속에서도 우동집을 운영 중인 이장우는 "배우 생활을 계속할 것"이라며 연기 기술을 계속 연마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주방에서 요리를 하면 힐링이 되는데, 이는 낚시와 비슷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장우는 학교 시절에는 인기가 많았던 편이었다고 하며, 시청률 40%를 기록한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습니다. 또한 가수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는데, 이는 연기 활동을 위한 인지도 확보를 위한 것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장우 & 조혜원 러브스토리

두 사람은 2019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선후배로 처음 만났고, 5~6년간 알고 지내다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우

1986년 1월 19일생으로, 현재 38세.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했으며, "별에서 온 그대", "나 혼자 산다", "장사 천재 백사장 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조혜원

1994년 10월 24일생으로, 현재 30세입니다.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퍼퓸", "낮과 밤", "마인" 등에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