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16. 13:32ㆍ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의 하와이 여행 중 열애설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 혜리와 한소희가 SNS를 통해 화력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류준열은 묵묵부답을 이어가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셋중에서 누가 제일 문제일까요? 류준열의 현 여친 한소희 일까요? 아니면 헤어졌는데도 미련을 버리지 못한 아님. 버리지 못하게 된 혜리일까요? 아니면 근본적인 문제를 일으킨 류준열일까요?
류준열 삼각관계 한소희 혜리 열애설 파장 원인.
한소의 환승연애는 없다.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안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라며 재치 있게 답했습니다.
이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반박했으며, 하와이에서 급히 입장을 남긴 것으로 보입니다.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sns '재밌네' 사진 업로드
이에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 혜리는 SNS에 "재밌네"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로 인해 류준열과 한소희의 결별 과정이 매끄럽지 않았을 것이라는 추측이 생겼습니다.
류준열과 사귀는 한소희 sns '저도 재미있네요'
특히 한소희가 류준열의 사진 전시회에 방문한 시기와 혜리와 류준열이 공식 결별한 시기가 맞물린 것이 오해를 키웠습니다. 이에 류준열은 사생활로 대응했으나, 환승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직접 입장을 내기도 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류준열은 묵묵부답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는 하와이에서 동반 여행 중이며, 관련 소속사들은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해 달라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사과문 공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셨죠 사실은 기사를 통해 알려드리는 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제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첫 번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습니다. 그렇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해요.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차 들리게 된 것입니다.
결별확인 후 사귀었다는 한소희
두 번째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습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하였습니다.
혜리의 사진에 이성의 끈을 놓아버린 한소희
세 번째 찌질한 제 인스타 스토리, 맞습니다. 찌질하고 구차했습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습니다.
이 점은 그 분께도 사과를 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입니다.
네 번째, 물론 관련 기사가 나올 테지만 기사가 저의 모든 마음과 심경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고, 또 팬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소통구가 블로그뿐이라 이렇게 불쑥 찾아온 점 죄송하고 미안해요. 좋은 소식을 들고 와도 모자란 마당에 잠 못 자고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늘 장난 반 진심 반으로 얘기를 했었는데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나마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 아닌 걱정을 끼쳐 드린 점에 있어서 저는 아직 갈 길이 먼 듯 합니다. 그래도 이러한 공간에 조금이나마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죄송하고 여러 양가감정이 드네요.
좋은 모습만 보여 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어쩌면 저를 더 망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치우친 삶을 살다 보니 그 찰나의 과정을 놓치고 가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좋아하시는 이유는 고작 사진 몇장 동영상 몇편이 아닐 텐데 말이죠.
자만하고 거만해 보이는 제 태도가 저는 그렇지 않다고 한들 여러분에게 그런 모습이 보인다면 저는 이미 그런 나쁜 마음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는 거겠죠. 인정하고 다시 제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진정하고 싶었던 것이 무엇인지 제가 좋아했던 것, 행복해했던 것들이 무엇인지 찾을 때가 온 것 같아요.
이게 2년 만에 휴식을 가졌더니 망나니가 된 건지 앞서 말했듯 옆에서 많은 질책 부탁드릴게요
이 와중에도 저를 걱정하고 계실 제 팬분들을 생각하니 마음도 아프고 하지만, 잘못했을 때는 매를 맞아야 하는 법 보다 나은 제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고 미안하지만 그래서 더 잘 하고 싶고 욕심만 많은 저는 이제 저를 잘 다스리는 법을 배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뵐게요 일 년에 두어번 오는 블로그에 이런 우중충한 글로 찾아뵙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침이네요. 밥 챙겨 드세요. 화이팅.
류준열과 한소희 혜리의 열애관계 마무리
이 글을 보면 한소희는 류준열과 혜리가 헤어진 이후 만난것이기 때문에 도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입니다. 그렇다면 류준열과 헤어졌는데도 관련 사진들을 그대로 올려 놓은 혜리가 문제 인걸까요? 아니면 혜어졌는데도 그 사진들을 올려 놓게한 애매한 류준열이 문제인걸까요?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도그 하우스 메가웨이(the dog house magways) 게임 방법 당첨금 배당률 리뷰 (0) | 2024.04.03 |
---|---|
일본 수영복 촬영회 취소와 노골적인 삽화 새로운 가이드라인 논란 (0) | 2024.03.23 |
눈물의 여왕 김지원 패션 브랜드 가격과 이야기 전체 줄거리 (0) | 2024.03.14 |
임영웅 기부황제도 모자라 팬앤스타 아이돌랭킹사이트 66주 연속1위. (0) | 2024.03.12 |
2024 연예인 봄 패션 트렌드 수지 모모 청바지 청자켓 브랜드 (2) | 2024.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