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희진 결혼식 사회 논란 공식 입장문 발표

2024. 7. 1. 17:01비지니스 & 엔터

반응형

청담동 주식부자'로 불렸던 투자사기범 이희진(38)의 결혼식 사회를 본 개그맨 박성광 측이 28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희진과의 친분을 강력 부인했습니다.

 

박성광 이희진 투자사기범 결혼식 사회 논란 공식 입장문 발표

박성광 측은 "박성광은 지난 2021년 본인 결혼식을 진행해 준 업체 관계자에게 급한 사회 부탁을 받았다"며 "해당 결혼식 당일 인사도 없이 사회자 석에 들어가 바로 진행을 시작했기에 식 중간에 신랑이 이희진 씨임을 알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성광 이희진 투자사기범 결혼식 사회 논란 공식 입장문 발표

 

이어 "당시 박성광은 당황했지만 신부가 일반인임을 생각했고, 본인이 중간에 자리를 떠날 수는 없었기에 결혼식 사회를 진행한 바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박성광은 이 결혼식을 진행한 것으로 어떠한 인사나 사례도 받고 싶지 않다고 의사 표현했으며, 그렇게 어떤 대가도 사례도 받지 않은 채 마무리했다"며 "이와 관련해 의사소통을 한 모든 내용도 기록되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성광 이희진과 일면식도 없는 사이 발표

특히 박성광 측은 "박성광과 이희진 씨는 일면식도 없는, 아무런 친분도 없는 사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더 이상의 근거 없는 루머가 생성되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희진은 과거 주식투자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투자사기범 이희진 징역 확정 복역 출소

이희진은 2016년 9월 금융당국의 인가를 받지 않은 투자매매 회사를 설립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기소돼 2020년 불법 주식거래 혐의로 대법원에서 징역 3년 6개월과 벌금 100억 원, 추징금 122억 6000여만 원이 확정돼 복역했습니다.

 

이희진 이희문 스탬코인 상장 다시 구속

2020년 3월 형기를 마치고 출소한 이희진은 동생 이희문과 함께 피카코인 등을 포함한 스캠코인을 상장한 뒤 허위 과장 홍보와 시세조종으로 투자자에게 900억원을 가로챈 혐의로 2023년 10월 또다시 구속됐습니다. 이희진은 현재 보석으로 풀려나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희진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과 결혼

이희진은 2021년 12월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레아(박윤희)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둘은 결혼 후 강남구 청담동 주택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