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차량정비 실시간확인 '서비스 라이브'운영 개시.

2023. 4. 14. 12:17car

반응형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라이브 챗, 그리고 홈쇼핑과 같은 라이브 서비스는 많았습니다. 그런데 '차량수리 라이브 서비스'라는 것을 도입한 것은 아마도 BMW가 최초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사실 정비서비스의 문제는 하루이틀이 아닙니다. 그래서 BMW가 정확하고 투명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으로 '차량정비 서비스 라이브'를 정식으로 운영 개시한다고 볼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전기차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방식의 'BMW 차량정비 서비스 라이브'로 더 많은 고객이 BMW를 구매하게 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볼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BMW 차량정비'서비스 라이브'정확하게 뭘 말하는 걸까?

 

17일부터 BMW 그룹 코리아는 '서비스 라이브(Service Live)'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BMW 및 MINI 차량 고객들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점검 및 수리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사진이나 영상 자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문자를 통해 차량 정비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받아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 점검 결과 및 추가 수리가 필요한 부분을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올 케어 위크(All Care Week)' 캠페인 진행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합니다.

All Care Week 참여하신 고객님께, 더욱 즐거운 드라이빙을 선사하기 위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
캠페인 기간 내 캠페인 항목 (인보이스 발행 완료) 참여 완료.인스타그램 내 나의 차량과 필수 해시태그 업로드 완료.필수 해시태그: #Allcareweek #BMW서비스캠페인 #BMW소모품캠페인어드바이저에게 확인 후 사은품 수령.
*해시태그 이벤트 사은품은 당일 지급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조기 종영.

 

 

BMW 그룹 코리아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올 케어 위크(All Care Week)'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차량의 오일 및 필터류 교체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트등의 소모품 교환,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차량 관리와 정비에 필요한 지원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반응형